닫기

공지사항

제목

제16회 '2024 방송광고 페스티벌' 대상에 농심 선정…시청자 투표상 경품 당첨자 발표

등록일

농심의 방송광고 '인생을 울리는 농심 신라면 '가족추억辛'' 편이 머니투데이방송 MTN이 주최하는 '2024 방송광고 페스티벌'에서 방송광고 대상을 수상했다.

 

본상 부분에서는 방송광고 대상을 포함해 '마케팅혁신대상-기아', '브랜드대상-아시아나항공', '사회공헌대상-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크리에이티브대상-동아제약' 등 총 5개사가 선정됐다.

 

특별상 부문 중 CF 모델 부문에는 'CF스타-최우수상 박성웅, 우수상-조세호, 고민시, 신인상-고규필, 권은비'가 선정됐다.

 

또한,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 매일의 힘' 편은 시청자투표상에 선정됐고, 올해의 에이전시상은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받는다.

 

 

올해로 16회째를 맞는 '2024 방송광고 페스티벌'은 외부 광고전문가들과 심사위원회를 구성, 공정한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결정했다.

 

심사에는 정미경 머니투데이방송 전무이사, 임종혁 머니투데이방송 마케팅본부장, 정상수 청주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 이제영 한국광고PR실학회 회장이 참여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많은 시청자들의 의견 반영을 위해 온라인투표와 모바일투표를 통해 시청자투표상을 선정했다.

 

주최 측은 "그동안 '2024 방송광고 페스티벌'을 관심 있게 지켜보고 적극 참여해주신 광고주, 광고인과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시청자투표 경품 당첨자는 행사 홈페이지 결과발표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며, '2024 방송광고 페스티벌' 시상식 행사 내용은 유튜브 '애드립TV'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일 시 : 2024년 7월 18일(목) 오후 4~6시
장 소 :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72 크레스트72 글라스홀
주 최 : 머니투데이방송 MTN, 한국광고PR실학회
주 관 : 머니투데이방송 마케팅본부
문 의 : 머니투데이방송 마케팅본부(02-2077-6351)

 

▽ 2024 방송광고 페스티벌 시청자투표 경품당첨자